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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정 모델(향상된 기능)
Navisworks 및 BIM 360 Glue(영문) 모델을 직접 AutoCAD 소프트웨어에 연결하고 해당 모델을 볼 수 있습니다. 새로운 기능을 통해 표준 2D 끝점 및 중심 객체 스냅을 사용하여 첨부된 조정 모델에서 정확한 위치로 스냅할 수 있습니다. |
설계 뷰 공유
2D 및 3D CAD 도면을 클라우드에서 공유할 수 있습니다. 검토자는 로그인하지 않아도 되고 AutoCAD 기반 제품 없이도 도면을 볼 수 있습니다. 단, 소스 DWG™ 파일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. |
PDF 가져오기
PDF가 파일 가져오기 형식에 추가되었습니다. PDF 파일 또는 언더레이의 형상, TrueType 텍스트 및 래스터 이미지를 도면에 AutoCAD 객체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. |
3D 인쇄(향상된 기능)
3D 모델을 외부 3D 인쇄 서비스로 전송할 수 있는 등 여러 가지 3D 인쇄 옵션을 제공합니다. 또는, Print Studio 도구를 설치하고 3D 프린터에 연결하거나 나중에 인쇄 파일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. |
Autodesk 데스크탑 응용프로그램
워크플로우를 방해하지 않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알림을 전달합니다. 튜토리얼을 통해 새 기능의 활용 방법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. 제품별 팁, 컨텐츠 라이브러리 등을 참조하여 활용 수준을 높일 수 있습니다. |
설계 뷰 공유
2D CAD 도면을 클라우드에서 공유할 수 있습니다. 검토자는 로그인하지 않아도 되고 AutoCAD 기반 제품 없이도 도면을 볼 수 있습니다. 단, 소스 DWG 파일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. |
Autodesk 데스크탑 응용프로그램
워크플로우를 방해하지 않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알림을 전달합니다. 튜토리얼을 통해 새 기능의 활용 방법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. 제품별 팁, 컨텐츠 라이브러리 등을 참조하여 활용 수준을 높일 수 있습니다. |
쉐이프 생성기
쉐이프 생성 도구를 사용하면 설계 초기 단계에 더 많은 설계 가능성을 검토해 볼 수 있습니다. 부품 또는 설계의 기본 쉐이프와 기능을 정의할 수 있으며 Inventor는 강도 및 중량을 고려하여 최적화된 형태를 제공합니다. |
클라우드 기반 3D 설계 검토
클라우드에서 경량 버전의 3D 설계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. 검토자들이 로그인하지 않고도 설계를 확인할 수 있지만 3D 원본 파일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. |
전역 매개변수
프로젝트 전체 매개변수를 사용하여 디자인 의도를 모델에 적용하고 새로운 전역 매개변수 기능으로 치수 및 요소 인스턴스(instance) 매개변수를 구동할 수 있습니다. 치수를 측정하고 공식을 계산하여 프로젝트의 다른 요소에서 치수 및 매개변수 값을 구동할 수 있습니다. |
Dynamo 그래픽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
프로그래밍 방법을 몰라도 모델 동작을 강화하고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. Dynamo는 설계자에게 시각적 프로그래밍 환경을 제공하므로 설계자는 형상과 Revit 요소 및 데이터의 동작을 구동하는 논리를 시각적으로 작성할 수 있습니다. |
깊이 신호
깊이를 입면 및 단면에 추가할 수 있어 효과적인 설계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하는 멋진 비주얼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. 깊이 신호를 사실적 그림자, 은선, 스케치 선, 앰비언트 그림자, 안티앨리어싱 등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. 깊이 시작 및 중지 위치를 제어하고, 제한을 정의하여 건축 또는 조정 뷰에서 입면 및 단면에 입체 효과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. |
FormIt 360 Converter
Revit에서 제공하는 FormIt 360 Converter를 사용하여 FormIt 360에서 작성된 개념 설계를 Revit 파일로 변환하고 계속해서 Revit에서 설계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. 완벽히 통합된 BIM 워크플로우 구현을 위해 SKP, RVA 및 FormIt 파일을 변환할 수 있습니다. |
Autodesk Raytracer 렌더링 엔진
이제 Revit의 기본 시각화 엔진으로 제공되는 Autodesk Raytracer로 더 빠르고 정확하게 렌더링할 수 있습니다. 물리적으로 정확한 조명, 재료 및 반사 조명을 기반으로 Raytracer는 빠르고 더 정확하게 시각화를 생성합니다. |
Autodesk Insight 360
Insight 360 중앙 인터페이스를 통해 중앙 집중 방식으로 성능 데이터 및 고급 분석 엔진에 액세스하여 빌딩 성능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. |
그래픽 중심 보강 철근 구속조건 관리자
보강 철근 구속조건 대화상자를 대체하는 새 캔버스 내 도구는 개선된 철근 배근 워크플로우를 제공합니다. 인접 표준 보강 철근에 스냅하거나 호스트 면에 구속되는 표준 보강 철근 모양을 배치할 수 있습니다. |
구부림 시트 철근 배근
선조립 철근 배근 시트를 배치할 때 구부림 시트를 스케치하고 편집하여 다양한 모양의 콘크리트 호스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 구조 요소를 더 정확하게 상세 설계 및 문서화할 수 있습니다. |
다양한 보강 철근 지원
경사면에 따라 다양한 형태의 보강 철근 세트를 사용하여 보강 철근을 복잡한 모양에 적합하게 맞추므로 비표준 콘크리트 요소 모양에 대해 정확한 모양의 보강 철근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. 다중 보강 철근 주석, 사용자화 가능 번호 지정 설정 및 다양한 길이를 표시하는 정확한 일람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 경사진 보강 철근 세트를 정의합니다. |
구조 연결성
보, 기둥 또는 가새 등 다중 재료 프레임 요소를 연결하는 방법을 지정하는 구조 연결을 배치하여 원하는 연결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요소 간의 관계를 정의할 수 있습니다. |
Autodesk Steel Connections for Revit
Revit에서 다양한 파라매트릭 강철 연결에 액세스하여 높은 상세 수준으로 연결을 모델링할 수 있습니다. Steel Connections for Revit*에는 미국 및 유럽 코드를 기반으로 하는 강철 연결 설계 엔진이 내장되어 있습니다. |
Max Creation 그래프 애니메이션 제어기
사용자가 작성 및 수정해서 패키징하고 공유할 수 있는 차세대 애니메이션 도구를 사용해 MCG에서 애니메이션 제어기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. |
문자 및 모양 맵
정적 또는 애니메이션 2D 오브젝트를 사용해 전사 및 문자 기반 그래픽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. 베이킹 단계가 제거되어 요소의 대화식 특성을 유지한 채 원본 오브젝트에 링크할 수 있습니다. |
Autodesk Raytracer 렌더러(ART)
새로운 ART 렌더러는 신속한 물리 기반 렌더러로 Revit, Inventor, Fusion 360 및 기타 오토데스크 응용프로그램에 사용되는 설계 가상화 워크플로우에 이상적입니다. |
간단한 시뮬레이션 데이터 가져오기
오토데스크 CFD 멤버는 이제 3ds Max 조명 및 렌더링 도구를 사용하여 시간이 경과함에 따라 데이터가 변경되는 방식을 시각화할 수 있습니다. |
장면 변환기
더 많은 렌더링 기술을 사용할 수 있어 일관된 상태를 유지하면서 렌더러 간이 나 실시간 엔진으로 원활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. 또한 렌더링 기술 간에 장면을 손쉽게 마이그레이션하거나 광원, 자재, 다른 피쳐를 제대로 설정하는 작업을 포함한 실시간 엔진 작업을 신속하게 준비할 수 있습니다. |
게임 내보내기
FBX 교환 기술을 통해 3ds Max의 데이터(예: 모델, 애니메이션 테이크, 캐릭터 리그, 텍스처, 재질, LOD, 라이트 및 카메라)를 게임 엔진(예: Unity, Unreal Engine 및 Stingray)으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. |
라이브 링크
Stingray를 다운로드하여 3ds Max와 Stingray 엔진 사이의 새로운 라이브 링크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. Stingray는 장면 생성, 반복, 테스트에 소요되는 시간을 대폭 단축해 주는 일정 수준의 도구 상호 작용을 지원합니다. |
모션 그래픽 도구 세트
인스턴스화된 객체로 멋진 효과와 애니메이션을 쉽게 제작할 수 있습니다. 이 새 도구 세트는 매쉬 절차식 애니메이션 도구 세트를 기반으로 하며 Maya에 완전히 통합되어 있습니다. 여기에는 다양한 방법으로 결합하여 사용자 정의 애니메이션을 제작할 수 있는 노드 세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. |
3D Type
3D Type 도구로 브랜딩, 날아다니는 로고, 제목 시퀀스 및 문자가 필요한 기타 프로젝트를 생성해 보십시오. 이 도구를 사용하여 기존 작업에 영향 없이 편집할 수 있는 여러 줄로 된 변형 가능한 유형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. |
향상된 벡터 그래픽 워크플로우
이제 Maya 소프트웨어의 SVG 파일 지원이 향상되어 벡터 기반의 2D 디자인 응용프로그램과의 작업이 간편해집니다. Adobe Illustrator와 Maya 등의 2D 디자인 소프트웨어에서 벡터 그래픽을 가져오거나 복사하여 붙여넣을 수 있습니다. 그런 다음 돌출, 베벨, 애니메이션, 벡터 그래픽 확장이 포함된 3D Type과 유사한 새 워크플로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 |
대화식 머리카락 다듬기(XGen)
XGen에서는 Interactive Groom Splines를 사용하여 더욱 쉽고 빠르게 모든 유형의 머리카락과 털을 다듬을 수 있습니다. 이 새로운 기능 세트는 머리카락 및 털을 스타일링하고 모양을 잡는 데 더욱 향상된 제어 기능과 정확성을 제공하는 직관적인 브러시 기반 도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 |
BOSS(Bifrost Ocean Simulation System)
BOSS를 통해 파도, 잔물결, 항적을 사용하여 사실적인 해수면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. 플랫 메쉬로 시작한 후 그 위에 솔버와 영향을 레이어 적용하고 혼합합니다. |
깊이 있는 가변 유체 시뮬레이션
새로운 Bifrost 액체용 가변 솔버를 이용하면 필요로 하는 바로 그 순간에 매우 세부적인 상세 디자인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. 상세한 세부 묘사의 서페이스와 그 아래 덜 상세한 세부 묘사가 포함된 단일 시뮬레이션을 실행하고 이전보다 더욱 큰 규모의 시뮬레이션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. 또한 이 솔버는 비가변 고밀도 해석과 같은 결과를 도출하면서 더 적은 양의 파티클, 복셀 및 RAM을 사용합니다. |
시간 편집기
시간 편집기 는 기존 작업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클립 기반의 비선형 편집기로서 상위 수준에서 애니메이션을 편집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. 문자 집합이 필요한 Trax Editor와 달리, 시간 편집기는 애니메이터가 애니메이션 곡선을 사용하여 문자, 카메라, 색상 등에 상관없이 모든 속성에서 작업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자유로운 애니메이션 구현이 가능하도록 지원합니다. |
쉐이프 작성 워크플로우(향상된 기능)
보다 완벽한 워크플로우를 통해 캐릭터 리그를 예술적으로 제작할 수 있습니다. 새로운 포즈 공간 변형 도구 세트, Blendshape UI, 향상된 혼합 쉐이프 디포머를 이용하면 더욱 정밀하고 쉽게 원하는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|
대칭 모델링(향상된 기능)
향상된 미러링 기능과 대칭 도구로 대칭 모델링이 더욱 간편해집니다. 확장된 대칭 도구를 통해 자신감을 가지고 전체 메시에 대한 작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. |
Maya에 통합된 Arnold
Maya 2017에는 시각 효과 및 애니메이션 부문에서 저명한 인사들이 아주 복잡한 렌더링 문제를 해결하는 데 사용하는 것으로 널리 알려진 Arnold 렌더러가 통합되어 함께 제공됩니다. Arnold를 사용하면 복잡한 프로젝트 작업 관련 요구 사항에 맞게 처리 성능을 확장시켜 고품질의 이미지를 손쉽게 렌더링할 수 있습니다. |
렌더 설정
새로운 렌더 설정을 통해 복잡한 장면을 빠르게 렌더링 및 관리할 수 있습니다. 이를 통해 마음에 드는 렌더러로 이미 작업 중인 장면에 샷 기반 재지정을 추가하는 첨단 기법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. 또한 이제 샷 설정을 위한 템플릿을 생성해 간편하게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. |
추가적인 보기 개발 음영 처리 노드
Hypershade의 새로운 절차적 텍스처와 이미지 처리 노드를 이용해 손쉽게 정교한 모양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. 완전한 절차적 텍스처를 통해 복잡한 장면의 음영 처리를 더욱 간편하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. 이제 파일 텍스처에 의존하지 않고 유연한 음영 처리 솔루션을 구축할 수 있는 기회가 증가합니다. |